크로스로드 카페 24부 (All's Well That Ends Well)
캐서린의 결혼식 전야제가 있던 날. 양가 친척들을 모두 모시는 파티 준비로 카페안은 매우 분주 했다. 하지만 날씨는 약속하게도 매우 악화되었고, 거기다 드레스는 잘못배달 되었다. 나쁜 일은 한꺼번에 찾아오는지 반지까지 잃어버리는 등, 계획과는 달리 오히려 문제만 더 생겨나서 이제는 결혼식을 제대로 치를 수 있을지까지 의문스러운 상황에 처하게 된다.
정말로 완벽한 결혼식을 꿈꾸었던 캐서린은 이런 상황에 실망하여 문을 걸어 잠그고 들어가 울기만 하고, 빌은 캐서린을 달래고 가족들을 챙기느라 정신이 없었다. 카페 식구들은 나름대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완벽한 결혼식을 향한 준비는 아슬아슬하게 돌아가는데...
'CrossroadsCafe' EBS 방영작!
크로스로드 카페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6명의 다양한 사람들이 어떻게 미국생활에 적응해 나가며,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드립니다.
드라마를 통해 미국의 다양한 문화를 배우고 또 문화적 차이를 느끼고 이해해 나가면 자연스럽게 영어회화능력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크로스로드 카페는 이미 미국 내의 캘리포니아, 일리노이, 플로리다, 뉴욕, 미 정보부 등 에서 이민자와 외국인 귀화와 관련하여 학습을 위해 사용 되었습니다.
|